ARTIST 김시현(Kim Sihyun)
Title The precious Message
MATERIAL Oil on wood, canvas(cut out)
SIZE 47 x 59 (cm)
YEAR 2019
PRICE (WON) 3,000,000
ARTIST NOTE
보자기는 본래 단순한 실용 도구에만 그치지 않고 종료적 염원과 바램을 위한 주술적 도구 이자 예절과 격식을 갖추기 위한 의례용 도구 이기도 하다. 보자기를 살펴보면 천 위에 복 이나 수와 같은 글을 넣어 행복과 장수를 비는 주술적인 소망을 담기도 하고십장생, 용, 봉황 등과 같은 품위와 격 그리고 멋을 소재로 여러가지 색채와 문양을 넣기도 한다.
그러므로 보자기 그 자체가 기호와 상징 그리고 색채와 장식으로 구성된 예술품이자 주술적 도구이며 예를 갖춘 특별한 커뮤니케이션의 도구 이기도 하였던 것이다. 선물을 보낼때 선물에는 보내는 사람의 마음까지 담아 보냈던 것처럼 보자기 라는 물건을 운반을 위한 수단이자 동시에 마음의 소통 도구 였던 것이다.
갤러리 아트숲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
IMAGE & DETAIL IMAGE
* 구매 전 확인사항
- 화면에 보이는 색상과 실제 작품의 색상이 다를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 갤러리에서는 작품 보호를 위해 반드시 아크릴 및 유리 액자 제작 후 작품이 운송되며,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 교환 및 환불의 경우 갤러리로 연락 주시고, 작품의 상태가 운송 전의 모습과 동일해야 가능해야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 하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 구매자의 부주의로 인한 A/S는 운송비 포함 모든 비용이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 작품 관련 등의 문의사항은 051.731.0780 으로 연락 바랍니다.
* 배송안내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 후 배송해 드립니다.
월요일은 갤러리 휴무일로 배송업무가 중단됩니다. 토~월요일까지의 주문은 수요일에 순차적으로 발송처리 됩니다.
제주(섬), 산간지역은 지역에 따라 운송료가 추가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방법 : 택배
배송지역 : 전국
배송기간 : 7일 ~ 14일 (월, 주말, 공휴일 제외)
* 교환, 환불, A/S 안내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반품 / 환불 가능합니다.
변심에 의한 반품 접수는 되지 않으므로,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작품 하자인 경우는 배송비를 포함한 전액이 환불됩니다.
출고 이후 환불요청 시 작품 회수 후 처리됩니다.
구매자가 미성년자인 경우에는 상품 구입 시 법정대리인이 동의하지 아니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구매취소 할 수 있습니다..
고객 실수로 인한 오배송시 (주소지 오류 등) 왕복 배송료는 고객 부담입니다.
신용카드결제 완료 후에는 사이트에서 주문을 취소할 수 없으므로 반드시 게시판이나 전화로 요청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결제일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Comentá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