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는 땅_김춘자 (Kim Chunja)
ARTIST 김춘자(Kim Chunja)
Title 자라는 땅
MATERIAL acrylic on canvas
SIZE 53 x 45.5
YEAR 2012
PRICE(WON) 3,200,000
ARTIST NOTE
김춘자 작가는 대지의 에너지를 품은 작가이며, 실제로 우리의 눈앞에 그 에너지를 거침없이 펼쳐 놓는다.
가슴에서 피어나는 꽃, 눈이 달린 식물, 머리에서 자라나는 땅, 흐물 거리며 자신의 살아있음을 표현하는 여러 생명체들은 작가의 삶을
표현하는 하나의 장치로 줄곧 이어져 오며 지금은 그만의 생명의 언어가 되었다.
1980~90년대 작가는 부산미술의 가장 큰 줄기를 형성했던 형상미술의 주역으로 몇 안 되는 여성작가들 중 한 명이었다.
분노와 저항이 아닌, 자신의 감수성을 풍부한 시각화를 통해 마음껏 표출하며,
이제껏 볼 수 없던 새로운 시각적 방법으로 그 시대의 미술을 뛰어 넘었다.
그러한 자신만의 상징적 언어가 지금까지 이어오며,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은유적 표현으로 날이 갈수록 독보성을 더한다.
언제나 기존의 표현을 뛰어넘어 저 먼 곳으로 나아가 있는 김춘자 작가의 무수한 생명의 메시지들. 원초적 생명성을 품은
그의 작품 앞에서 우리 모두는 환희와 감동, 그리고 성찰과 반성, 때로는 치유의 힘을 가진다.
순수한 생명의 향기를 품은 그의 작품이 지금 우리 앞에 와있다.
갤러리 아트숲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
* 구매 전 확인사항
-화면에 보이는 색상과 실제 작품의 색상이 다를 수 있는 점 참고 바랍니다.
-갤러리에서는 작품 보호를 위해 반드시 아크릴 및 유리 액자 제작 후 작품이 운송되며,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교환 및 환불의 경우 갤러리로 연락 주시고, 작품의 상태가 운송 전의 모습과 동일해야 가능해야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 하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구매자의 부주의로 인한 A/S는 운송비 포함 모든 비용이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작품 관련 등의 문의사항은 051.731.0780 으로 연락 바랍니다.
* 배송안내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 후 배송해 드립니다.
월요일은 갤러리 휴무일로 배송업무가 중단됩니다. 토~월요일까지의 주문은 수요일에 순차적으로 발송처리 됩니다.
제주(섬), 산간지역은 지역에 따라 운송료가 추가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송방법 : 택배
배송지역 : 전국
배송기간 : 7일 ~ 14일 (월, 주말, 공휴일 제외)
* 교환, 환불, A/S 안내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반품 / 환불 가능합니다.
변심에 의한 반품 접수는 되지 않으므로,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작품 하자인 경우는 배송비를 포함한 전액이 환불됩니다.
출고 이후 환불요청 시 작품 회수 후 처리됩니다.
구매자가 미성년자인 경우에는 상품 구입 시 법정대리인이 동의하지 아니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구매취소 할 수 있습니다..
고객 실수로 인한 오배송시 (주소지 오류 등) 왕복 배송료는 고객 부담입니다.
신용카드결제 완료 후에는 사이트에서 주문을 취소할 수 없으므로 반드시 게시판이나 전화로 요청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결제일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Comments